업데이트 안내

제목텍스트 공유서비스 - MUST eXChange
작성자머스트 @ 2011.05.12 18:40:17

http://mxc.kr/은 머스트 텍스트 공유 서비스 (MUST eXChange) 입니다.

인터넷상에서 장문의 텍스트 아주 빠르게 텍스트롤 공유 할 수 있게 간략한 URL 주소로 표시하여 전송 하는 서비스 입니다.
인터넷은 가능하나 메신저, 이메일 등을 사용 할 수 없을때 텍스트 문장을 공유 (Text Share) 할 때 유용 합니다.
전화통화로 표와 이미지등을 포함한 양식이 있는 텍스트 문장을 빠르게 전달 할 수 있습니다.
전송(공유)하고자 하는 텍스트를 입력후 생성버튼을 클릭하면 간략한 URL(url shortener)이 생기며 그 내용을 열람하고자 하는 사람에게 생성된 URL를 불러주면 아주 빠르게 텍스트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내용 전송시에 시간 설정(1분, 3분, 5분, 15분)으로 설정된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데이터는 삭제됩니다.
또한 개별 테스트 내용을 위한 비밀번호 설정으로 텍스트 내용 보호가 가능합니다.
머스트에서는 이 서비스와 관련해서 상방간의 텍스트 전송으로 인해 발생하는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사용방법

1. mxc.kr 의 첫화면입니다.

 

2. 텍스트(TEXT) 박스에 전송하고자 하는 텍스트 내용을 입력합니다.

시간 설정은 분단위로 설정되면 선택된 시간이 지난후에는 텍스트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이때 비밀번호는 옵션 사항이며 입력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할 경우에는 텍스트가 전송되기 전 비밀번호 확인과정을 거칩니다.

마지막으로 생성(Create) 버튼을 클릭하면 간략한 URL이 생성됩니다.

 

3. 2번 과정에서 생성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URL이 생성됩니다. (URL을 불러 주실때 대소문자 구분하지 않습니다.)

현재 예제에서 생성된 URL은 http://mxc.kr/9hn 을 전송코자하는 상대방에게 불러 줍니다.

 

 

4. 해당 URL을 입력하면 2번과정에서 입력한 텍스트 정보를 열람 하실수 있습니다.

이때 비밀번호가 설정된 텍스트일경우 비밀번호 확인 과정을 거친후 텍스트를 열람하실수 있습니다.

 

공유
QR link to local page